▶ 위 영상은 PC 사용시 보이는 접속 화면으로, 스마트폰 이용 시 보이는 화면 구성(레이아웃)과 다를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수업 전 꼭 확인해주세요!]

▶ GNIEC Live Class는 정해진 수업 시간에 실시간 화상수업으로 진행됩니다.
(수업시간 이외에는 접속 및 다시보기 불가)

▶예비 수강생은 수업 참여 전에 Speaking Level test 참여를 통해 미리 Zoom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수강 절차에 대해 테스트하게 됩니다.
이는 "1) 스피킹 레벨 테스트 / 2) 기술적 문제 점검 및 해결"을 위한 것이니 반드시 수강 전에 확인하여 이 과정에서 문제가 있다면 원격지원 등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여야 합니다.

▶ PC,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으로 학습 가능합니다. 단, PC로 학습 시, 웹캠과 헤드셋(선택)이 필요합니다.
(스마트 폰의 경우 : 앱스토어(App Store)나 구글플레이(Google Play)à Zoom 다운로드 및 설치)

 

[참고사항]

1. 스마트폰을 웹캠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

- 앱스토어(App Store)나 구글플레이(Google Play)à iVCam 다운로드 및 설치
-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 가능
- 개방형 와이파이 형태로는 보안에 취약하므로 연결이 불가

2. Zoom 사용법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YouTube에서도 검색 가능


 

[Live Class 자주 묻는 질문(Zoom 사용법)]

▶ 수업 접속 방법

1. 로그인 - My Page 접속 - 학사관리 메뉴 클릭 - 수강중인 Live Class 강좌의 [시간표] 클릭

*모바일 환경에서의 접속 또는 컴퓨터 화면 크기가 작을 경우*
학사관리 페이지에서 오른쪽으로 화면 이동하면 [시간표] 버튼이 보입니다.



2. [수업입장] 버튼 클릭하여 수업 시작

*수업시작 10분 전 미리 접속 필수!!*
오전반 - 9:50분까지 접속
오후반 - 12:50분까지 접속
수업시간 정각이 되면 선생님께서 일괄 입장 수락 후 접속됩니다.
수업시간 이후로 접속 시 수업에 방해가 될 수 있으므로 꼭! 미리 접속해 주세요.


▶ 영상/소리가 너무 끊겨요
: 인터넷 속도 문제일 수 있습니다. 접속 환경을 확인해 주세요.

*수강 전 인터넷 환경 확인 필수!!*
Wifi 사용 시 : 신호세기가 강한 곳에서 접속해 주세요.
(모바일 핫스팟 이용한 접속 X)
스마트폰 접속 시 : LTE/5G 접속 권장
인터넷 속도가 느릴 경우 영상 및 소리 끊김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Zoom 기능이 궁금해요
*공통 : 저는 아무 버튼이 안 나와요!*

: 마우스를 움직여 주면 하단 메뉴바가 나타납니다.

1. 비디오/오디오 On, Off 기능

음소거 해제 후에도 소리가 안 나올 경우 :
- 스피커 사용 시 스피커가 켜져 있는지, 소리 조절이 잘 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 PC/노트북의 소리 설정이 음소거로 되어있지 않은 지 확인해 주세요.

2. 채팅 기능



3. 이름을 바꾸고 싶어요!



*그 밖에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수업시작 전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