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히 앉아서 공부만 하다 가는 학원 지겨우셨죠? 언어는 문화와 함께 접할 때 빠르게 배울 수 있다는 것, 이제는 상식이지요. 강남구립국제교육원은 매 세션(2개월)마다 한 번씩 세계 각국의 문화를 체험하고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즐길 수 있는 Culture Day 행사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미국,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등 다양한 영미권 국가 출신 원어민 선생님들과 함께하는 색다른 문화행사! 이제 2달에 한번, 강남에서 세계를 만나세요.

CULTURE DAY

매학기 새로운 테마로 개최되는 Culture Day 행사! 2019년 Session 2에서는 아일랜드의 국가적 기념일이자 미국, 영국, 호주 등
세계 곳곳의 영미권 국가에서 즐기는 Saint Patrick’s Day에 대한 행사가 열렸는데요. Saint Patrick에 대한 퀴즈도 풀어보고,
아일랜드식 Crisp Sandwitch도 만들어 보았답니다. (아일랜드에서는 감자칩을 chip이라 하지 않고 crisp이라고 해요.)

CULTURE DAY

나의 아일랜드 스타일 이름은? 아일랜드에서 오신 Caoimhe 선생님과 함께 전통 아일랜드 이름도 만들었지요.

CULTURE DAY

CULTURE DAY

학생이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날 Celebration Day! 그 중 최고는 바로 Speak Out! 이벤트!
학기별로 다른 주제에 따라 학생들이 직접 글을 쓰고 발표하는 행사로 영어 자신감, 발표력도 키우고 부상도 받을 수 있어요.

영어사용(EOP) 최우수반 시상식

EOP 최우수반 LUNCH

영어 말하기 최우수반 시상식! 교육원 내에서는 수업 외 시간에 영어로 말할 때마다 원어민 선생님들이 EOP (English Only Policy) 쿠폰을 줍니다.
학기말까지 쿠폰을 쭉~ 모아서 가장 많이 모은 반은 원어민 담임 강사와 함께 맛있는 점심이 공짜!

SCAVENGER HUNT

교육원 곳곳에 숨겨진 클로버를 찾아라! 최고의 탐정 Scavenger Hunt 최우수반 시상식

보드게임

쉬는 시간에도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즐거운 보드게임!

장학생 혜택

수강료가 25%나 할인되는 장학생 혜택! 매학기 성적/출석 상위 10% 학생은 장학생으로 선정되어 다음 학기 수강시 수강료가 25% 감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