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이용환경 개선과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최신 브라우저 설치
또는 보안에 취약한 브라우저의 업그레이드를 적극 권장합니다.

  • 보다 안전하고 빠른 익스플로러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 보다 안전하고 빠른  크롬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 보다 안전하고 빠른 사파리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 보다 안전하고 빠른 파이거폭스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닫기

수강후기

메인으로 돌아가기 우측방향 화살표 교육원소개 우측방향 화살표 수강후기
[ 수강학기 : Session 2,3 수강연도 : 2019 ]
현재 대학생인 나는 대학생으로서 누릴 수 있는 휴학생의 삶을 누려보고자 휴학을 결심하며 한 가지 다짐한 것이 있었다. 그동안 묵은 체증 같았던 영어에 대한 두려움 극복과 해외여행을 혼자 다니며 의사소통이 가능할 정도의 영어실력을 키우는 것이었다. 하지만 강한 의지와는 달리 가끔은 몸이 따라주지 않아 게을러 질 때도 있기 마련이고 점점 약해지는 의지로 인해 포기할 때도 많아 스스로에 대한 걱정이 있었다. 이런 나에게 친구가 추천해준 학원이 GNIEC 였다. 친구 또한 휴학기간동안 어학연수를 생각하고 있었기에 GNIEC를 다니게 되었고 월-금요일까지 학교수업처럼 일정한 수업과정이 나에게 필수적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막상 친구의 말대로 학원 내에서는 영어만 사용해야하고 매일 등원해야한다는 사실이 버겁게 다가왔지만 나름 큰 결심을 하고 등록하게 되었다. 레벨테스트로 외국인과의 1:1 스피킹테스트를 하게 되었을 때 원어민 선생님을 보자마자 긴장이 되고 당황하여 정신이 혼미했다. 원어민 선생님과 대화를 할 때 도저히 입이 떨어지지 않았고 머릿속에 하고 싶은 말만 맴돌 뿐이었다. 그때의 나와 지금의 나를 비교해보면 현재의 나는 원어민 선생님들에게 스스럼 없이 질문을 하고 말을 걸며 대화를 나눌 수 있게 되었다.

첫 등원하던 날 매우 긴장한 상태로 선생님들과 같은 반 친구들을 만나게 되었고 처음 시작 할 때에는 나의 영어 실력이 한참 부족함을 알기에 영어로 대화를 시도한다는 것이 너무 어려웠다. 하지만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갖도록 지도해주시는 선생님들 덕분에 점차 자신감이 생겨났고 같은 반 친구들과의 대화는 유창한 영어대화는 아니어도 비슷한 실력이었기에 말하는 것이 꺼려지거나 어렵지는 않았다. 더불어 월-금요일까지 매일 아침 9시에 등원하여 3시에 하원 하는 일정이 전혀 버겁고 힘들게 느껴지지 않고 오히려 학원가는 것이 너무 즐겁게 느껴졌다. 지금까지 학원이나 학교를 다니면서 한 번 도 느껴보지 못했던 기분이기에 너무 낯설기도 신기하기도 했다. GNIEC를 다니며 확실히 느낀 것은 다른 학원과의 차별화된 커리큘럼이 수업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것이다.
한국의 교육과정에 익숙해져있던 나는 원어민 선생님들에게 “Teacher”라고 부르자 이름을 불러달라는 말에 적지 않은 충격이었고 뭔가 예의에 어긋나는 느낌이 들기도 했다. 뿐 만 아니라 선생님과 같은 반 친구들 모두와 소통하며 진행하는 수업이 확실히 수평적이라는 느낌을 받게 되었다. 이러한 수업과정이 영어에 대한 두려움 극복만이 아닌 즐거움을 갖게 해주었다.
항상 꿈같이 간직해왔던 영어에 대한 로망을 실현하고 원활한 스피킹을 하고자 영어그룹스터디도 해보고, 대형학원도 다녀봤지만 이렇게 만족스럽고 큰 효과를 본 적은 처음이다. 주변 지인들에게 믿고 보는 GNIEC 라고 추천하게 되었다.

지금의 나는 예전의 나와 달리 해외에 나가 유창한 영어실력은 아닐지라도 당당히 내 의사표현을 할 수 있을 정도로 성장했다. 이렇게 나를 성장시켜준 GNIEC의 원어민 선생님들과 직원분들, 같은 반 친구 모두에게 감사함을 느끼고 있다. 나처럼 영어에 대한 두려움이 있고 영어공부를 하고 싶어 여러 방법에 도전해보았지만 실패했다면 GNIEC를 강력 추천한다! 절대 후회하지 않을 선택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