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이용환경 개선과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최신 브라우저 설치
또는 보안에 취약한 브라우저의 업그레이드를 적극 권장합니다.

  • 보다 안전하고 빠른 익스플로러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 보다 안전하고 빠른  크롬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 보다 안전하고 빠른 사파리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 보다 안전하고 빠른 파이거폭스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닫기

수강후기

메인으로 돌아가기 우측방향 화살표 교육원소개 우측방향 화살표 수강후기
[ 수강학기 : Session 4 수강연도 : 2019 ]
저는 아이들을 키우는 엄마이면서 또 끝없이 공부하는 학생이며

무엇보다 이번 수업은 제 인생에서 가장 좋은 선생님 세 분 을 만났던 시간이고 기회였습니다.
영어공부를 하면서 묘하게 모르겠던 그런 것들, 그냥 뻔한 문법도 뻔한 롤플레이가 아니에요~
확실하게 긁어주십니다. 단지 교재만 진행하는 그런 학습기관과는 차원이 다른 수업입니다.
이건..정말 몸소 체험해보셔야 안다는^^

저는 마스터반으로 등록해서 배웠는데요,
선생님 세분께서 학생이 다른 선생님께 오늘 어느부분을 배웠는지조차 디테일하게 서로 서로
아시고, 오전에 뭔가 확실치 않았어도 집에 갈 때 즈음엔 제 것이 되서 집에 갈 수 있습니다.
여기배웠다가 저기배웠다가 ~ 그런것이 아니라 하루 하루 뭔가 맥락이 같다고 해야 할까요?
영어에 푹 빠져서 살아서 한국어로 설명이 갑자기 어려워지네요 ㅋㅋ

그리고, 학원을 다니다보면. 우리 느끼는바가 있잖아요.. 어느 하루 ..점점 선생님이 흐트러진다...뭔가 자습시킨다...이런 느낌
그런데 이 GNIEC의 선생님들 매일 아침에 녹용을 지어드시는지 매일 매일 정말 에너지가 넘치십니다.
어떤 선생님을 제가 이번 세션에서 만났냐면요..
우리반 선생님.
너무나 고져스하고 야무진 ~그리고 친절하시면서도 엄격하시니 두시간동안 정신 바짝 차리고 공부할 수 있게 해주시는 키바샘.
이제는 여기다 쓸 수 있다..? 뭐 한마디로 그냥 딱 너무 잘생기셨습니다 짝짝짝. 근데 수업 스킬이 매우 훌륭하시기에 앞으로 봐도 뒤로봐도 선생님 리키샘.
첫인상은 뭔가~분명 캐나다의 자유로움을 갖고 계실듯 했어요. ㅋㅋ그런데 세상 모범생같으시고 세상 세심하고~ 세상 친절하신 피터샘.
그리고
옆 반 선생님
정말 외국사람같은? 외국인 비아트리체 선생님.(베르사체..베네치아..제가 성함이 어려워서 항상 다르게 불렀지만 미소가 너무 아름다우신 )
그리고 금발의 외국선생님이지만 웬~지 한국사람같은 케이티 선생님..^^
또~쉬는시간에도 불쑥 나타나서 강제 영어를 시키시기는 외국인같은 한국인선생님 켈리샘 (수강생들이 가장 부러워하는 한국사람이실듯 ㅋㅋ)
또~어디가나 리셉션에 세상 무서운 사람 앉아있으면 수강등록을 하기전에도 기가 팍~ 죽기 마련인데
언제나 따뜻하고 언제나 친절하고 언제다 다정다감하신 리셉션 선생님들. 제가 성함은 모르지만 얼굴은 다 아는데..ㅜㅜ
그리고 보스선생님도 진짜 멋져요. 그냥 뭔가 미국에서 딱 마주친 그런 느낌의 아우라..
그리고 또~충격적인것. 학생라운지가 있는데 학생라운지 메니져님 순남.. 영어쓰십니다..갑자기 LA 매점 온 느낌이에요..
한분 한분 너무 기가막히게 사랑스러운 어학원입니다..

후기를 .. 진지하게 어떻게 써야 할까요..
이 사람향기 폴폴 풍기는 , 그러면서도 정말 많이 가르쳐주신 그리운 선생님들..
수업에 단 한번도 열정이 없던 적이 없었으며, 언제나 친절하고 그러면서도 수업에 흐트러짐을 보이는 학생에게도 신경 많이 써주시고
수업 분위기를 잡아주시는 모습들에, 감동했고 즐거웠고 반했다는 표현이 어울릴까요 ^^
사정이 있어서 다음 세션에 등록하지 못하지만 다시 저에게 배울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진다면
100% 아니 200% 저는 다시 등록해서 더 배우고 싶습니다.
그리고 언젠가 꼭 다시 .. 돌아올께요!
선생님들 모두 건강하시고 잘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