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이용환경 개선과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최신 브라우저 설치
또는 보안에 취약한 브라우저의 업그레이드를 적극 권장합니다.

  • 보다 안전하고 빠른 익스플로러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 보다 안전하고 빠른  크롬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 보다 안전하고 빠른 사파리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 보다 안전하고 빠른 파이거폭스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닫기

수강후기

메인으로 돌아가기 우측방향 화살표 교육원소개 우측방향 화살표 수강후기
[ 수강학기 : Session 5 수강연도 : 2019 ]
저는 호주를 가려고 마음을 먹었고, 가기전에 필리핀 현지 어학원 3개월정도를 생각하고 준비하던차에

우연히 몇년전 GNIEC를 열렬히 홍보하고 캐나다를 가셨던 분의 글이 문뜩 생각나더군요.

오래된 글이라 정확히는 기억은 안나지만 그 분께선 당시에 캐나다 기술 이민을 가게되었고, 가기전에 와이프랑 공부했었는데 커리큘럼이나 강사진이 여러군데 영어학원 다녔지만 여기만큼은 아니였다. 캐나다 출국일만 멀었으면 계속 다니고 싶었다는 글이였습니다.

꽤 오래전에 봤던 글인데 당시 그 분의 후기가 인상 깊어서 저도 모르게 이 학원의 존재를 머릿속 어딘가에 기억하고 있었던 거 같았습니다.

하지만 그 글은 오래 되었고, 찾기도 힘들더군요. [찾았습니다. 구글에 한국에서 영어 공부 하기(스압)] (문제 있으면 지워주세요.)

그래서 등록전에 최근 후기를 찾아봤으나 그 흔한 학원 후기가 공식홈페이지 빼곤 전무하더군요.
솔직히 최근 후기가 없어서 선뜻 등록하기가 꺼려진건 사실이였지만

오래전 후기만 믿고 갔습니다.

마스터과정 등록후 2달을 해본 결과. 그 후기가 맞았습니다.

정말 좋았습니다.

이유는

첫째로 수준 높은 원어민 선생님과 5시간 영어로만 수업이 진행된다는 점.
두번째는 학원내에선 영어로만 대화하고 얘기해야한다는 점. (5시간내내 영어환경에 노출)
세번째는 저렴한 비용.

그 중 첫번째 이유인 원어민 선생님과 5시간은 얼핏 생각하면 지루하고, 무섭고, 뭔 말하는지도 모르겠는데 할 수 있겠나라는 생각을 하실 수 도 있겠지만
선생님들은 굉장히 친절하고, 어떻게 하면 하나라도 더 알려줄까, 어미새 같은 느낌으로 학생들을 대합니다.
게다가 선생님들 수준도 굉장히 높습니다.

저는 참고로 A1 가장 낮은반 학생이였습니다.
80%이상은 다 알아들었고, 반배정을 철저하게 해서 그 반 수준에 맞게 눈높이 수준으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그렇다고 너무 쉽게도 아니고 너무 어렵지도 않았습니다.
혹시나 A1뿐만 아니라 다른반에 배정되어서 너무 쉽거나 너무 어렵다고 생각하시면 반배정후 3일안에 무브업 테스트를 하시면 더 상위반에 가실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반배정후 높은반으로 가는 건 괜찮은데 내려오는건 추천하지 않습니다. 반배정도 꽤나 까다롭게 보고, 냉정하게? 보십니다. 어렵다고 생각하시면 더 노력하세요. 하실 수 있어보이닌깐 그 반에 배정 시켜주신 거닌깐요. 또 무브업테스트도 꽤나 까다로워요. 본다고해서 다 올라가지 않습니다.)

두번째, 원어민 선생님 수업외에 심지어 매점에서도 영어를 쓰시고, 상담카운터의 아름다운 여성 두분들께서도 영어를 쓰십니다.
그냥 학원에 머물러 있는 모든 시간동안 영어로 노출된 환경을 가질 수 있다는 점입니다.

수업시간 외에도 쉬는시간 중간중간마다 원어민 선생님이나 아름다운 켈리 선생님이 학생들에게 다가가서 영어를 쓰게끔 독려하는 쿠폰을 줘서
처음에는 어색하지만 학생들 스스로도 자연스럽게 영어를 하는 분위기가 만들어지더군요.

예전에 영어학습관련 자료에서 본건데 굳이 어학연수 안가도, 스스로 출퇴근시 영어 라디오나 자막없이 보는 미드 등 영어적 환경을 만들면 해외어학연수에 버금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라고 본적이 있는데 이 점에 있어서 이 학원은 굉장히 효과적이고 좋습니다.

세번째 저렴한 비용으로 수준높은 영어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거 같습니다.
3시간 5시간 원어민에게 교육을 받으면 다른 사설학원 같은 경우 굉장히 비싼걸로 알고 있는데 여기선 아무래도 구에서 운영하다보니 저렴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수업을 들을 수 있다는게 장점입니다. (강남구민이면 더 할인됩니다.)

아무튼간 GNIEC 굉장히 좋습니다.

원어민 선생님들은 Teacher 라고 부르면 별로 안좋아하는 거 같아요.
이름으로 불러달라고 하는데, 처음에는 정서상 이름 부르는게 어색하지만 적응되면 막 부릅니다. 그리고 이게 더 빨리 가까워지고 좋은 거 같습니다.


상위반 배정 받으신 분들은 원래 영어를 잘하시니 알아서들 잘 하실 거란 생각이 들지만

하윗반 배정 받으신 분들 같은 경우에는 원어민 선생님께 질문하는거 대해 두려움 갖지 마시고, 그냥 아무 말이나 막 뱉으세요. 말이 되면 좋겠지만 막 뱉어보세요.
영어를 못하는데 뭔 말을 내 뱉냐고 하시면 수업전날에 파파고든 뭐든 이용해서 질문 한두가지를 외워가지고 다음날에 원어민 선생님께 써먹어보세요.
원어민 선생님께서는 뭔 말을 하겠지만 못 알아들어도 됩니다. 그냥 내 뱉으세요. 그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사생활에 대해선 웬만하면 묻지마시구요. 특히 나이 및 결혼유무 ㅋㅋㅋㅋ)



/=======================
_______________/

뜬금없지만
위에 선은 계단층을 표현한건데
영어향상은 계단과 같아서 영어수준이 하루 아침에 갑자기 오르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어느순간이 되면 계단층 오르는거 처럼 한번에 오른다고 하더군요.
배운걸 꾸준히 복습하고, 내 뱉고, 학원에서 써먹어보세요.

마지막으로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한 세션밖에 못하는게 너무나 슬프네요.
두달이라는 짧은시간동안 신기하게도 영어를 유창하게 하게 되었구요.







라고 하면 거짓말이고, 신기하게 귀는 조금 뚫린 거 같습니다. 같이 수업 들었던 A1동료 동생도 관심있어하는 영어 유투브 영상 웬만큼 다 들린다고 하더라구요.
그 친구는 좀 빠른 거 같기도 하고 아무튼 처음이라면 상상도 못했을 제 의견을 영어로 말하는것도 엉터리지만 되긴 하더라구요.
저 같은 경우 몇달 더 했었으면 확실히 많이 늘었을 거 같습니다.
(실제로 한반에 배정되면 그 반에서 2세션(4달)을 들어야 그 클래스를 졸업하는 겁니다. 저는 한세션(2달)만 들었으니 중간에 나가게 되는 꼴이 되어버렸네요.)

제 실력이 A2이상이였으면 눈에 띄게 영어 실력정도가 더 빨랐을 거 같아요.
저 같은경우 너무 기초수준이라 이정도 한거구요. 조금 더 실력 있으시면 이 학원에서 배우시면 빠르게 금방금방 느실 거 같아요.
계단도 빠르게 오르실 거 같고...


열의 넘치고 친절한 선생님들 덕에 짧은 두달동안 영어에 대한 공포증 그리고 외국인에 대한 공포증을 없앤것만 해도 이 학원은 저에게 충분한 값어치를 했다고 생각하고,

원어민 선생님들 그리고 크리스틴 원장샘, 켈리셈 그 외 직원선생님들 클래스 메이트들 굉장히 보고싶을 거 같습니다.

두서 없게 썼는데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 영어에 있어서 원하시는 목표, 이 학원에선 충분히 가능하니 자신감을 갖으시고, 적극적으로, 좋은 원어민 선생님들과 꾸준히 영어 공부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저를 가르쳐준 원어민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 저는 그만 갑니다.


Thank you so much. Peter, Rickie, Sonja, Beatrice, and Atembe!